자주하는 질문

  • 이체 신청한 포인트와 실제 이체된 수령 금액이 다른데 왜 그런가요?

    3.3% 소득세를 차감한 비용이 지급 됩니다. 

    공제된 기타 소득세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를 현금으로 어떻게 바꾸나요?

    마이페이지 > 입금계좌 관리로 들어가시면 본인 명의로 된 계좌를 등록/변경 할 수 있습니다. 

    (단, 예금주 명과 회원 정보의 성명이 다른 경우는 등록/변경 되지 않습니다. )

    계좌 등록 후, 마이페이지 > 수익금으로 가시면 신청 금액을 10,000원 단위로 입력 후 지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미션을 제출하고 검수가 완료된 작업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누적된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My Poin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미션을 완료했는데 포인트가 지급이 되지 않아요?

    미션을 제출하고 검수자가 검수를 완료해야 포인트가 자동 지급됩니다. 

    마이페이지 > 진행중인 미션으로 가시면 검수 대기/완료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션 검수 후 작업이 반려가 될 시에는 재작업을 하여 제출하고 재검수가 완료되어야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미션별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미션 카드 우상단에 위치한 숫자는 미션 제출 후 검수가 완료되면 지급되는 건당 포인트 입니다. 

  • 포인트는 돈으로 환산하면 얼마인가요?

    1포인트 = 현금 1원으로 환산되며, 10,000포인트 이상 달성시 10,000원 단위로 내 계좌에 이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교환은 첫 10,000 포인트 달성 후 포인트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미션을 클릭하니 Key값을 등록하라고 하는데 Key값은 어디서 얻나요?

    Key값을 등록한느 미션은 특정인에게만 제공되는 특수 미션입니다. 

    선별된 작업자에게만 Key값이 주어지니 Key값이 부여되지 않은 작업자는 해당 미션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 반려된 작업이 있다고 알림이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려된 작업은 미션보드나 마이페이지 >진행중인 미션에서 확인 가능하오며, 반려 메시지를 받으신 후 24시간 이내에 작업을 완수하셔야 재검수가 가능합니다. 

    반려 미션을 클릭하면 검수자의 메모가 확인 가능하오니 이를 참고하여 작업 하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미션은 얼마마다 업데이트 되나요?

    미션은 지정된 시간에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자주 미션보드를 방문하여 새로운 미션을 확인해 주세요.

  • 회원등급을 빨리 올릴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인가요?

    1. Met Works를 자주 방문하여 새롭게 생성된 미션을 확인하고 본인의 관심사에 맞는 작업을 수행/제출하여 작업 건수를 높입니다. 

    2. 모든 미션이 참여 회수가 1번으로 제한되는 것은 아닙니다. 미션카드 하단에 1인당 최대 작업 가능한 건수가 표시되어 있으니 작업수를 늘려 더 많은 포인트 획득이 가능합니다. 

    3. 한 가지 타입의 미션만 고집하기 보다 다양한 미션을 꾸준히 수행하면 더 많은 미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됩니다. 

  • 서울시 서초구 양재천로 19길 42 세련빌딩(06753) (주)메트릭스코퍼레이션 105-86-02272 대표자명 : 조일상 / (주)메트릭스리서치 324-88-01602 대표자명 : 나윤정
  •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 남궁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