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호출어 음성녹음] 미션 관련 FAQ

2021-09-06관리자

안녕하세요. 메트웍스 똑똑한 호출어 음성 미션 담당자입니다.

공고 이후로 해당 미션과 관련하여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만큼, 많은 질의사항이 있어 내용을 정리하였습니다.

 

Q1. 소음장소를 차량내로 하고 싶은데 쿼터가 마감되었다고 하는데 그럼 참여를 할수 없나요?

A1. 아닙니다. 장소별 모집인원이 정해져 있기에 마감이 되었다고 하면 다른 녹음장소를 선택해 진행하시면 됩니다.

 

Q2. 신청후 녹음은 진행하지 않았는데 장소변경은 가능한가요?

A2. 불가능합니다. 소음장소 선택 후 장소변경은 안됩니다. 

 

Q3. 미션 참여 대상자인데, 소음장소를 다르게 하여 참여를 할수 있나요?

A3. 본 미션은 1인 1장소만 가능합니다.

 

Q4. 미션 참여시 소음측정은 한번만 하나요?

A4. 소음측정은 로그인 할 때 마다 측정합니다. 측정시 환경이 기준에 맞지 않을 경우 녹음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주변환경이 지나친 소음으로 목소리가 들리지 않을 정도의 환경에서의 녹음은 반려처리 됩니다.

 

Q5. 개인사정으로 녹음기한을 조금 연장시키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A5. 녹음기한 연장은 되지 않습니다.

 
Q6. 상기 내용외에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어디로 연락하면 되나요?
A6. 기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채널 '똑똑한 호출어 음성녹음'/ 02-6377-0831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