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는 질문

  • 포인트와 현금포인트의 차이점이 뭔가요?

    1. 포인트 

    - 포인트는 미션을 수행하여 획득이 가능하고, 회원등급 레벨업 시 지급되는 포인트입니다. 

    - 포인트는 10,000원 단위로 본인명의의 계좌로 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3.3% 소득세 차감) 

    - 포인트는 포인트몰에서 기프티콘 등으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2. 현금포인트 

    - 현금포인트는 미션을 수행하여 획득이 가능한 포인트 입니다. 

    - 현금포인트는 해당 금액을 본인명의의 계좌로 이체 신청이 가능합니다. (3.3% 소득세 차감) 

    - 현금포인트는 일정 기간 동안 출금 신청하지 않을 경우 소멸됩니다. 

    - 현금포인트는 포인트몰 이용이 불가합니다. 

  • 이체 신청한 포인트와 실제 이체된 수령 금액이 다른데 왜 그런가요?

    3.3% 소득세를 차감한 비용이 지급 됩니다. 

    공제된 기타 소득세는 종합소득세 신고 시 환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포인트를 현금으로 어떻게 바꾸나요?

    마이페이지 > 입금계좌 관리로 들어가시면 본인 명의로 된 계좌를 등록/변경 할 수 있습니다. 

    (단, 예금주 명과 회원 정보의 성명이 다른 경우는 등록/변경 되지 않습니다. )

    계좌 등록 후, 마이페이지 > My point 로 가시면 신청 금액을 10,000원 단위로 입력 후 지급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적립된 포인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미션을 제출하고 검수가 완료된 작업만 포인트가 지급되며 누적된 포인트는 마이페이지 > My Point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미션을 완료했는데 포인트가 지급이 되지 않아요?

    미션을 제출하고 검수자가 검수를 완료해야 포인트가 자동 지급됩니다. 

    마이페이지 > 진행중인 미션으로 가시면 검수 대기/완료 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미션 검수 후 작업이 반려가 될 시에는 재작업을 하여 제출하고 재검수가 완료되어야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 미션별 포인트는 어디서 확인 가능한가요?

    미션 카드 우상단에 위치한 숫자는 미션 제출 후 검수가 완료되면 지급되는 건당 포인트 입니다. 

  • 포인트는 돈으로 환산하면 얼마인가요?

    1포인트 = 현금 1원으로 환산되며, 10,000포인트 이상 달성시 10,000원 단위로 내 계좌에 이체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품권 교환은 첫 10,000 포인트 달성 후 포인트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 미션을 클릭하니 Key값을 등록하라고 하는데 Key값은 어디서 얻나요?

    Key값을 등록하는 미션은 특정인에게만 제공되는 특수 미션입니다. 

    선별된 작업자에게만 Key값이 주어지니 Key값이 부여되지 않은 작업자는 해당 미션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 반려된 작업이 있다고 알림이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반려된 작업은 미션보드나 마이페이지 > 진행중인 미션에서 확인 가능하오며, 반려 메시지를 받으신 후 24시간 이내에 작업을 완수하셔야 재검수가 가능합니다. 

    반려 미션을 클릭하면 검수자의 메모가 확인 가능하오니 이를 참고하여 작업 하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미션은 얼마마다 업데이트 되나요?

    미션은 지정된 시간에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자주 미션보드를 방문하여 새로운 미션을 확인해 주세요.